시흥시, 연성동 주민자치회 출범식 열려

주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변화의 시작’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4/26 [09:11]
박영규 기사입력  2022/04/26 [09:11]
시흥시, 연성동 주민자치회 출범식 열려
주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변화의 시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연성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용기)는 지난 21일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연성누리)에서 연성동 제1기 주민자치회 었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214월부터 연성동 주민자치회 전환에 힘써왔다. 지난해 1230일 행정안전부 승인 후, 37명의 우수한 주민자치위원들을 선발해 연성동 주민자치회로 성공적인 발돋움을 했다.

 

이날 행사는 임병택 시흥시장과 주민자치위원들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결의문 선언 등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김용기 자치회장은 연성동 주민자치회가 성공적인 출범을 하는 만큼, 위원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연성동의 여러 단체들과도 활발히 협력할 것이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자치위원의 역량을 강화해 연성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연성동은 20192020년 전국 주민자치회 박람회 최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할 만큼, 주민자치의 선도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새로 출범하는 주민자치회 역시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를 대표하는 주민자치회가 되기를 응원하겠다며 주민자치회 출범을 축하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