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17회 시흥갯골축제를 더욱 빛낼 추진위원회 위촉

교육, 문화, 축제, 청년 등 각계각층 시민과 전문가 12명으로 구성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4/04 [08:50]
박영규 기사입력  2022/04/04 [08:50]
시흥시, 제17회 시흥갯골축제를 더욱 빛낼 추진위원회 위촉
교육, 문화, 축제, 청년 등 각계각층 시민과 전문가 12명으로 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올가을에 열릴 제17회 시흥갯골축제를 이끌어 갈 갯골축제 추진 위원과 총감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지난 31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열었다.

위촉된 제17회 시흥갯골축제 추진위원회는 교육, 문화, 축제, 청년 등 각계각층의 시민과 전문가로 추천받아 총 12명으로 구성됐으며, 갯골축제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자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총감독에는 MBC 문화방송국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축제 전문가 김광회 관광학 박사가 위촉됐다. 총감독은 갯골축제의 총연출 감독직 수행과 총괄 기획, 홍보 및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등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이번 갯골축제 추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박상희 축제 추진위원장은 “열정적인 위원님들과 함께해 감사하고,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새롭게 구성된 제17회 시흥갯골축제 추진 위원회의 시작을 축하하며, 57만 시흥시민과 함께 갯골축제를 즐길 뿐 아니라, 갯골축제가 시흥을 널리 알리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도록 위원들께서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17회 시흥갯골축제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관람객을 만난다.

제17회 시흥갯골축제 안내 및 문의에 관한 내용 확인은 축제 홈페이지(http://www.sgfestival.com)와 갯골축제 사무국(031-380-5680~1)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