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목감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을 반영해 정리수납 전문가인 ‘정희숙 저자’의 강연을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정희숙 작가는 정리전문 서적인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의 저자이자, 2000여 가구의 집 정리 컨설팅에 참여한 정리전문가이다. 또, 방송인 박명수, 가수 화사 등 유명인의 집을 정리해주는 방송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네이버 TV와 유튜브 <정희숙의 똑똑한 정리>를 운영하며 한국정리컨설팅협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강연을 마련한 시흥시 목감도서관 관계자는 “봄을 맞은 시민들이 집을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저자 강연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강연은 정리와 수납에 관심 있는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15일부터 시흥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강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목감도서관(031-310-25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