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연예예술인협회 운영위원 정기총회 열려

2021년 사업결과 및 2022년 사업계획 등 승인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2/09 [13:15]
박영규 기사입력  2022/02/09 [13:15]
시흥시연예예술인협회 운영위원 정기총회 열려
2021년 사업결과 및 2022년 사업계획 등 승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사)한국연예인예술 총연합회 시흥지회(지회장 박남춘)는 지난 2월 7일 신현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운영위원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이날 총회는 박남춘 지부장과 자문위원, 운영위원 및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박춘호 시의회 의장과 최찬희 시흥예총 회장, 윤혜숙 신현동장도 축하차 참석했으며 총회에서는 2021년도 사업결과 승인 및 2022년도 사업계획 등을 승인했다.

이어 신규 임원 등에 대한 임명장이 전달됐으며 이 자리에서 박남춘 지회장은 “지난 한 해에도 코로나로 매우 어려운 한 해이었으나 잘 견뎌 주셔서 감사하며 회원 및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 속에 모든 행사를 잘 마무리하게 됐다.”라고 말하고 “2022년도 예년과 같은 사업계획을 세우고 있다. 모두 힘내 잘 진행해 나가자”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 주간시흥

 

이날 총회에서는 이연숙, 윤미, 김기룡 부회장을 비롯한 모든 신규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했으며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해온 임원들에게는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어 행사에 꾸준한 지원을 해온 오승석 상임고문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신규 임원들로부터 인사말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축하차 참석한 박춘호 의장은 “올해로 코로나 확산 3년 차가 됐는데 그동안 예술인들의 어려움이 매우 큰 것으로 알고 있다. 시에서도 예술인들을 위해 약간의 지원을 하기는 했으나 이것으로는 매우 부족하다.”라며 “시흥시의회에서도 추가 지원이 가능하도로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하고 격려했다.

 

  © 주간시흥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시흥지회는 시흥시 전국가요제를 비롯하여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쳐왔으며 2022년에도 제21회 전국가요제를 비롯해 시민 힐팅 콘서트, 시흥시민을 위한 가요 탑10 쇼 등을 준비하고 있다.

 

■ 인원

지회장 박남춘, 상임고문 오승석, 자문위원장 박영규, 부회장 이연숙, 윤미, 김기룡, 임채희,

행정부회장 신지연, 감사 박윤정, 가수분과위원장 이하정, 무용분과위원장 정선주, 가요강사 분과위원장 이종성, 연기분과위원장 라동근, 창작분과위원장 박건아, 운영위원 김진영, 현삼, 김미애, 김지영, 추가은, 이현숙

[박영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