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군서미래국제학교(교장 이용규)는 다음 달 4일까지 2022학년도 군서미래국제학교 초등과정 학생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모집 대상은 원서 접수일 기준 시흥지역 만 5세부터 초등학교 5학년 학생 및 같은 연령대 어린이이며 모집 정원은 학년별 50명이다.
지원 자격은 시흥지역거주자로 한국, 중국, 러시아, 베트남 국적을 가진 학생이다.
원서 접수는 다음 달 4일 15시까지 군서미래국제학교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접수하고 제출 서류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모집 전형은 서류 평가와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이듬해 1월 10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세부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초등교육연구실(031-500-5235)로 문의하면 된다.
군서미래국제학교 이용규 교장은 “군서미래국제학교는 주도성과 포용성, 자기주도성을 기르는 학교로 한국학생과 다문화학생이 함께 어울려 성장하는 진정한 의미의 국제(글로벌)학교”라며 “스스로 배움을 찾아 실천하면서 성장하고 싶은 학생이나 어린이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서미래국제학교는 도교육청이 추진하는 미래학교의 한 모습으로 한국학생과 다문화 학생이 어울려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며 성장하는 세계시민교육,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언어특성화 교육을 하는 학교로 올 해 중학교 과정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고 이듬해 3월 초등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참고자료> 2022학년도 군서미래국제학교(초등과정) 신입학 공고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