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시청소년재단(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웠던 청소년동아리를 위해 2021년 활동을 자리인 시흥시 청소년동아리축제 ‘메타버스 송년파티’를 진행한다.
12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시흥시청소년동아리축제 ‘메타버스 송년파티’는 기존플랫폼이 아닌 시흥시 청소년 동아리들만을 위한 자체 플랫폼을 개발해 진행할 예정이며, 관내 50여 개 청소년동아리들이 참여한다.
청소년 동아리들이 사전 녹화한 공연을 송출하며, 올 한 해 동아리 활동을 하며 있었던 다양한 사연을 들어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메타버스에 참여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은 시흥시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shycmoim)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어, 관내 모든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송년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번 메타버스 송년파티는 시흥시청소년재단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해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으며,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해 청소년들의 참여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관련사항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5-1890, 내선2)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