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1/24 [08:47]
시흥시, 「2021 청년스러운 전시회」개최
22일부터 정왕동에 위치한 청년스테이션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코로나19로 위축된 문화예술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청년작가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지난 22일부터 정왕동에 위치한 청년스테이션에서 <2021 청년스러운 전시회>를 개최 중이다.

 

관내 문화예술분야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을 주축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 문화 예술 발전에 대한 지속성을 확보하고, 청년스테이션 공간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1일부터 약 2주 간 20명의 청년작가로부터 아크릴화, 디지털드로잉, 영상작품 등 34개의 다양한 작품이 접수됐는데, 이 작품들은 2021년 청년스테이션 프로그램의 우수 결과물, 시흥에코센터 순회전시 기후위기 오다’,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 등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청년들이 문화예술산업에 더욱 관심 갖기를 바란다함께 성장하는 시흥에서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작품을 전시하고, 문화예술산업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124일까지 진행되며, 10시부터 1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청년스테이션 홍보채널 또는 운영사무실(070-7788-3816)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