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민의 입장을 우선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흥에 주간시흥이란 언론이 있어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시민의 대변인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언론의 역할 이외에도 어르신 IT경진대회를 비롯해 시흥시의 인물사인 [시흥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흥인물(1),(2),(3)] 발간 등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박수를 보냅니다.
더불어 매년 저희 시흥비전포럼과 함께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을 수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흥시민들이 시흥시에 더욱 애정을 갖고 지역 활동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는 훌륭한 사업도 펼쳐 오고 있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제16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도 훌륭한 분들로 선정하여 수상하게 됐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2021년도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씀도 함께 전합니다.
앞으로도 시흥시에 발전과 시민의 입장에 우선하여 대변하는 언론사로 거듭 발전하시길 부탁드리며 시흥비전포럼도 주간시흥과 함께 지역에 우수한 인물들을 발굴해 내는데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흥시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시흥은 그동안 지역에 소식을 정직하고 발 빠르게 시민들에게 알리며 사랑을 받아 왔으며 시흥의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주간시흥은 그동안 지역에서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시상과 어르신 IT 경진대회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출산 장려를 위한 육아일기 사진 공모전과 각종 체육대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에 도움을 주어 왔습니다.
특히 지역에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비영리 단체인 시흥시청소년예술진흥회를 발족하고 시흥시 청소년예술제를 통해 시흥시 예술 꿈나무들을 발굴 육성해 왔으며 지역경제인과 함께하는 미술작품 전시회 및 다양한 크레식 음악공연, 연극공연 등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 해왔습니다.
최근에는 넉넉한 공간의 사옥을 마련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지역에 유익한 언론으로 계속 정진하고 있는 주간시흥 박영규 대표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흥시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흥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올곧은 정보를 제공하며 바른 언론으로서 성장한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축하합니다.
또한, 꾸준히 주간시흥을 지켜온 박영규 대표님께도 감사합니다.
더불어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시흥시민들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변화와 더 밝은 미래를 위해 시흥비전봉사단을 비롯해 신문사 관계자들 모두는 주간시흥이 지역에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고자 합니다.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번 더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