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09/27 [13:58]
시흥도시공사, 'ZOOM IN 체육센터' 확대 운영
총 6개 종목, 11개 반(정원 20명)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10월부터 비대면 실시간 프로그램 ‘ZOOM IN 체육센터’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웰빙요가, 가족요가, 날thin다이어트, 필라테스의 4개 종목, 6개 반에서 K-POP 방송 댄스, 줌바 피트니스 2개의 종목이 추가되어 총 6개 종목, 11개 반(정원 20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시흥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https://sportsapp.shsi.or.kr/)에서 매월 21일부터 말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수강료는 2만원이다.

정동선 사장은 “비록 비대면 프로그램이긴 하지만,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시민들의 스트레스 및 피로감 해소에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비대면 프로그램 ‘ZOOM IN 체육센터’ 운영에 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흥도시공사 통합예약사이트 또는 시흥국민체육센터(☏031-8084-0110)에 문의하면 된다.

 

  © 주간시흥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