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인천국제공항공사·한국공항공사·한국가스기술공사·하남도시공사 채용 소식

박승규 | 기사입력 2021/08/17 [20:29]
박승규 기사입력  2021/08/17 [20:29]
커리어넷, 인천국제공항공사·한국공항공사·한국가스기술공사·하남도시공사 채용 소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커리어가 발표한 채용 소식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하남도시공사 등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21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직원 및 안전보안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신입직원 △사무(14명) △기술(35명) △전문분야(관제)(3명) △사회형평분야(13명), 안전보안직 신입직원 △안전보안직(3명) 등 총 68명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경력/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분야별 수행 업무, 지원 자격, 세부 전형 절차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24일(화) 16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가 2021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경력 3급)(1명) △일반직(신입 5급갑)(13명) △공항보안직(다급)(23명) △보안검색감독직(4명) △구조소방직(38명) △계약직(변호사)(2명)으로, 총 8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분야별로 전형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각 분야별 상세 자격 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19일(목) 1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가스기술공사가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 일반직(플랜트, 설계 등) 직급 5급1이며 △구매 1명 △품질관리 1명 △설계사업관리 1명으로 총 3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경력 기준과 근무지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접수-실무면접 전형-심층면접 전형-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18일(수)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가 2021년도 일반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건축 (2명) △토목(2명) △행정(일반)(2명) △행정(국가유공자 등)(1명) △행정(장애인)(1명)으로 총 8명이다. 분야별 자격, 경력, 학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 방법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31일(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해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