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콘텐츠 발굴·보급 위한 콘텐츠 공모전 개최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박승규 | 기사입력 2021/07/27 [17:33]
박승규 기사입력  2021/07/27 [17:33]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콘텐츠 발굴·보급 위한 콘텐츠 공모전 개최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21 경기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추천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경기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추천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누림센터가 2021년부터 3년간 추진하는 ‘경기도형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시범사업’의 하나이며, 현장에서 개발·활용하고 있는 평생교육 우수 콘텐츠 발굴 및 보급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


공모 분야는 프로그램, 영상, 교재, PPT 등 성인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로, 경기도 내 장애인 평생교육을 운영하는 기관이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는 내외부 전문가로 심사 위원회를 구성해 진행되며 대상 적합성, 현장 활용성, 효과성 등 7개 항목을 꼼꼼히 살펴본다.


심사를 통해 대상(1개)·최우수상(2개)·우수상(3개)·장려상(4개)을 선정하며, 종합 점수가 70점 이상인 모든 기관은 입선으로 선정된다.


선정 혜택으로는 상금(총 350만원 규모)과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장 명의 상장이 주어진다. 또 입상작은 책자 발간 및 온라인 게시를 통해 평생교육 기관이 공공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개된다.


누림센터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우수한 장애인 평생교육 콘텐츠가 많이 발굴돼 장애인 평생교육이 더 활성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 신청은 누림센터 누리집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전자 우편(nurimlle@ggw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누림센터 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개요


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이바지하는 허브 기능을 담당한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