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3회 연꽃전국학생미술대회’개최 및 접수 시작

최초 연꽃 재배지 시흥시 관곡지 역사와 가치 알림 위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28 [08: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28 [08:00]
시흥시, ‘제3회 연꽃전국학생미술대회’개최 및 접수 시작
최초 연꽃 재배지 시흥시 관곡지 역사와 가치 알림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가 ‘2021 연꽃 전국학생미술대회 공모전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시흥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공모전으로 3회째 진행되며 최초 연꽃 시배지인 시흥시 관곡지의 역사와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28일 접수를 시작하는 이번 대회는 연꽃, ()을 주제로 한 작품을 심사대상으로 하며 총 5부문(유치부, 초등부 저학년·고학년, 중등부, 고등부)이 심사 된다.

 

5절지 또는 8절지에 직접 그린 작품에 접수증을 출력해 붙인 후 우편으로 제출 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28일부터 72일 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홈페이지 동네소식 알리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모두 36개의 작품을 선정하고 우수상까지 제16회 연꽃그림페스티벌 전시(시흥미술협회회원 및 초대작가)에 함께 실사로 전시 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아이들이 관곡지의 연꽃을 상상하고 느끼며 미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