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브렌드 ”메이드 人 시흥“

상설전시장․우수제품 직매장 브랜드 달고 운영개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17 [13: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7 [13:47]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브렌드 ”메이드 人 시흥“
상설전시장․우수제품 직매장 브랜드 달고 운영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과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직매장을 알릴 브랜드 네임메이드 시흥개발되어 브랜드 네임을 달고 운영이 시작됐다.

  © 주간시흥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전시 홍보하는 공간인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은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시흥비지니스센터 1층에있으며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도록 조성된 판매 공간은 이마트 시화점 5층에 설치 운영되고 있.

  © 주간시흥

두 공간은 시흥시로부터 위탁받아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에서 운영 중이며 협회는 시흥시 기업체의 생산품이 더 쉽게 소비자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했다.

  © 주간시흥

공모에는 메이드 시흥, 시흥비즈넥스, 시흥비즈니스플러스, 올드림, 다채움 등, 350개가 접수되어 1차 심의에서 15개를 선정한 후 2차 선정위원회에 상징성, 독창성, 관련성, 대중성, 활용성 등을 더욱 깊이 있게 다루어 5개를 선정하였으며 전시장과 직매장을 찾아오시는 분들의 의견조사를 마무리로 메이드 시흥이 최종 선정되었다.

  © 주간시흥

()시흥시기업인협회 관계자는 네임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상품명일 것이며 상품에도 유형, 무형, 고체, 액체 또는 기체까지 그 범위는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넓지만 메이드 시흥브랜드 네임은 시흥시 중소기업 상품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브랜드 네임이.”라며 적극 홍보 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기업인협회 원영길 회장은 시흥시 중소기업 상품을 아우르는 지역의 브랜드를 개발한 것은 지역 상품과 서비스 등이 소비자에게 특별한 브랜드로 각인되어 지역 이미지 향상과 경제 활성화에 연계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