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드론대회 참가자 모집

시흥시 최초 청소년 드론대회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15 [13: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5 [13:56]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드론대회 참가자 모집
시흥시 최초 청소년 드론대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역 내 청소년들의 창의·융합 미래역량과 더불어 미래 항공기술 드론에 대한 흥미 향상을 위해 개최하는 청소년드론대회「날아올라」참가 청소년을 7월 3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는 시흥시에 거주 또는 거점을 둔 10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다.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누어 각각 30명씩, 총 60명 정원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장애물 레이싱 경기로 이루어질 청소년드론대회는 7월 11일 개최된다. 교급별 2부로 나누어 15명씩 참가한다. 활동 중 마스크 착용, 손 청결 유지, 활동 물품 소독 등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각 가정에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에 송출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shjyc.net)프로그램 신청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070-4906-03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드론대회「날아올라」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미래 항공기술에 대한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해 진로를 개척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