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뮤지컬,+웹드라마+홍보+포스터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가 영어 뮤지컬 및 웹드라마를 자체적으로 제작해 무료로 보급하는 등 온라인 학습 지원에 나섰다.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로 제작한 영어 뮤지컬·웹드라마를 지난 3월부터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hannel/UCODrDuBopMXKAv81j4xNqRQ)에 차례대로 게시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영어 뮤지컬은 ‘배고픈 염소 세 마리’와 ‘헤라클레스’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글과 영어 자막을 지원하고 예습, 복습, 본영상으로 구분해 단계별 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 보충자료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원어민이 출연하는 웹드라마는 공항, 호텔, 오디션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도록 ‘실용 영어’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영어 뮤지컬·웹드라마를 수업에 활용하고 싶은 도내 학교 및 기관은 공문 혹은 메일을 통해 학습자료를 신청할 수 있다. 영어 뮤지컬 및 웹드라마는 오는 30일까지 게시 완료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누리집(www.gcampus.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제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양질의 영어 교육 콘텐츠를 보급해 코로나로 인한 교육 공백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