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착한통닭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과 손을 잡고 대형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6월 한 달간 배달특급을 통한 또봉이통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와 ‘지역 특산물 100원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50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한 또봉이통닭은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배달특급에 입점한 또봉이통닭 가맹점은 총 113개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배달특급으로 또봉이통닭 제품을 주문한 선착순 2,500명의 고객에게 또봉이통닭 4,000원 할인쿠폰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간 내 주문한 고객에게는 6월 30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안성시 소고기 버섯전골 100원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배달특급과 또봉이통닭 제휴 이벤트는 배달특급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이다. 그간 배달특급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모든 가맹점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이벤트는 기존 혜택에 더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더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가맹점과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종성 또봉이통닭 대표는 “착한 주문앱인 배달특급을 통해 절감한 수수료를 또봉이통닭 가맹점을 비롯한 많은 소상공인 업체들이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려드림으로써 중개플랫폼, 자영업자, 소비자 모두 win-win(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자리잡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