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임병택)은 5월 24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21년 제3회 임시이사회와 신임이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린 이사회에서는 지난 이사회를 통해 선임된 신영식 이사(서경브레이징 대표), 최이락 이사(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장)의 위촉식 통해 새롭게 인재양성재단과 함께하는 신임이사를 환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신영식 이사와 최이락 이사는 “인재양성재단의 장학사업과 인재양성사업에 힘을 보태 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지난 2월 <다함(께) 특별 장학생> 선발에 이어 <2021년 정규장학생> 선발을 의결했다.
올해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모두 무상 교육이 실시됨에 따라, 기존의 장학전형을 새롭게 편성하고 다양한 분야의 장학전형을 통해 많은 학생들의 배움을 응원하고자 했다.
이번<2021년 정규장학생> 선발은 시흥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며, 219명에게 총 3억 4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6월 초 시흥시인재양성재단 홈페이지(www.shinjae.or.kr)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민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배움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이들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게 견고한 교육사다리 역할을 재단에서 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더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인재양성재단 사무국 (031-311-6590,6594,6596/shinjaero@naver.com)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