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여름 홈카페 위한 아이스 스틱커피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스틱커피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아이스 블렌드’는 케냐 원두와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단시간에 저온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슈퍼 드랍 공법’으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극저온 환경에서 원두를 초미세 상태로 분쇄하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기술을 적용해 찬물이나 차가운 우유에도 잘 녹는다. 최근 소비자들의 홈카페 취향의 폭이 넓어지는 추세를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아포가토 등 다양한 여름 홈카페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홈카페족’들이 여름을 맞아 간편하고 시원하게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 ‘에이리스트’와 함께 여름 감성 가득한 홈카페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초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를 론칭하고 캡슐커피, 라떼스틱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홈카페 제품 라인업을 넓혀오고 있다. 지난해 관련 제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투썸 홈카페 제품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오픈한 서울숲역점 등에 홈카페 전용 별도 섹션을 마련하는 등 고객들이 투썸 홈카페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