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경의료재단 센트럴병원과 시흥시청소년지도자협의회가 상호 발전과 교류 확대를 위한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협약을 체결했다.
센트럴병원에서 실시된 이번 협약식은 시화 센트럴병원 이사장 성대영과 시흥시청소년지도자협의회 손병환 회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MOU 체결식이 이루어졌다.
시흥시청소년지도자협의회는 학교주변 유해환경 계도 및 청소년 길거리농구대회, 환경정화, 안전교통캠체인 등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 탈선을 예방하고 청소년 보호의식을 확산시켜 깨끗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 단체이다
시흥시를 대표하고 있는 센트럴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기관의 사회공헌 활동의 폭을 넓혀 청소년들의 건강과 청소년 보호의식 향상에 적극 기여하기로 했다.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센트럴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특화된 진료분야와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전문적인 진료를 펼치고 있다.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하여 2021년 3월에는 최신식 MRI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신속한 검사를 위해 CT 1대를 추가 설치 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지역 주민 및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하여 산업단지 내 단체, 복지관 등과 적극적으로 상호협약을 통해 의료지원을 펼치고 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기관의 사회공헌 활동 폭을 넓혀 건강한 시흥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하였으며, 시흥시청소년지도자협의회 손병환 회장은 청소년들의 건강과 보호를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약속한 센트럴병원에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