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어르신 이불 교체 지원 사업 추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27 [22:0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27 [22:05]
시흥시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어르신 이불 교체 지원 사업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관내 독거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이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동영산업이 협의체로 기탁한 100만원을 활용해 추진한 사업이다. 어르신 가구에 낡은 이불을 교체하여 쾌적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전달식에는 능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협의체 위원 및 동영산업 이사가 참석했다. 전달식이 끝난 뒤 협의체 위원들과 동영산업 직원들이 대상자 10가구를 직접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김지연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느 때 보다 힘들고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이불을 전해드리는 마음이 뿌듯하다. 후원을 해주신 동영산업에 다시 한 번 감사하며, 지역사회 자원 발굴을 통해 민관협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용수 능곡동장은 이불 지원을 통해 이웃들이 포근한 봄을 맞을 수 있게 됐다협력을 통해 서비스 폭을 넓혀 나가며 지역주민에게 항상 힘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