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은 청소년들의 다양하고 건전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소질과 개성을 계발하여 능동적‧자율적‧창의적인 문화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2021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모집을 완료하였다.
지난 3월 9일(화)부터 3월 19일(금)까지 진행됐던 모집은 사회연구(봉사·과학·수학·창업·스포츠 등), 19개 동아리 문화예술(댄스·밴드·힙합·연극 등)분야 19개 총 38개 동아리 308명을 모집 완료했다.
모집방법은 서류접수와 면접으로 진행되었으며, 최종 합격한 동아리는 오는 4월 3일(토)에 예정된 2021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인준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올해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MOIM)의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축제를 기획하며 시흥시 관내 청소년들의 칭찬문화 확산을 위한 ‘칭찬의 민족 : 칭찬을 배달합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공연 참여의 기회와 공연문화 확산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이는라디오·세로라이브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활동이 많이 주춤했지만, 위기를 기회의 장으로 삼아 동아리연합회 활동의 기반을 다지며 올해 활발하게 함께 할 청소년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031)315-1890(내선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