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선물 증정

모바일 상품권 지급 및 표창 전달할 예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24 [11:1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24 [11:17]
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선물 증정
모바일 상품권 지급 및 표창 전달할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윤형영)는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시흥시 복지 현장 곳곳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사회복지사 회원 2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1인 15,000원)을 전달하였다. 또한 복지 발전을 위해 공적이 있는 종사자들 15명에게 경기도지사, 시흥시장 등의 표창을 상신하여 격려할 예정이다.

 

윤형영 회장은 시흥시 사회복지사들이 코로나19로 힘들었지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함께 위기를 이겨냈고, 대도시로 진입한 시흥의 복지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매진해 주길 바란다며 이번 선물 발송 이벤트와 표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015년에 설립된 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들에 대한 다양한 사업으로 복리후생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흥시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종사자의 처우개선을 위해 뜻을 함께 하고자 하는 분들은 031-432-7554(시흥사협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