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림동 꿈빛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월례회의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16 [09: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16 [09:29]
과림동 꿈빛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월례회의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과림동 꿈빛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민자근, 공공위원장 전종삼)는 지난 15일 과림동 행정복지센터 내 2층 문화관람실에서 20213월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에는 민자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및 전종삼 공공위원장(과림동장)을 비롯해, 부위원장 및 총무 등 12명이 참석해 방역 수칙 준수 하에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서는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과 지역 특성을 반영한 민간자원 발굴 등에 대한 안건, 그리고 2021년 과림동 꿈빛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성화사업으로 선정된 텃밭 농산물 사랑 더하기사업의 수행 방향 및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 이후에는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무료 쌀 나눔 행사인 사랑의 쌀독채우기 활동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백미 20kg을 소분해 3개소 쌀독에 나누어 담았다.

 

민자근 과림동 꿈빛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복지 사각지대의 대상자를 세밀하게 보살피고 꾸준히 발굴하는 것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작지만 주민의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은 꾸준히 유지하면서 과림동 꿈빛지역사회보장협의체만의 특성을 살려 복지대상자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전종삼 과림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 해주시는 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과정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과림동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