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02월 03일(수) '2021 K-BIZ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 추연옥)과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 직원 및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베다니마을 기관장과 함께 사랑의 떡국 나눔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소외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떡국을 후원하고 고유의 명절을 외롭지 않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을 통해 중소기업의 후원 물품을 지원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업을 진행했다.
올해에는 복지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정왕 2동·3동·4동·월곶동, 배곧동 저소득 가정뿐 아니라 복지관 노인맞춤돌봄사업 대상자분들을 추천받아 총 200세대를 선정하여 보다 많은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매년 설절이 되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잊지 않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주는 후원처에 감사드린다.”라며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아 떡국을 지원할 수 있어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모두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중소기업을 찾아나눔 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