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입주예정자협의회(회장 이승철)는 후원금 1백1만원과 KF94마스크 2,300매를 전해왔다.
이번 후원금품은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입주예정자들이 시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마련한 것으로, 시흥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승철 회장은 “아직 아파트가 완공되지는 않았지만, 미래의 시흥시민으로써 시흥을 위한 사회공헌을 해야겠다는 결심으로 이번 후원금품을 마련했다.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입주예정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시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주변에서도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시립목감호반베르디움5차어린이집에서도 사랑의 저금통을 전해왔다. 저금통은 지난 1년간 어린이들이 각 가정에서 모은 것으로,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시립목감호반베르디움5차어린이집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고사리같은 손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준비한 저금통을 전달한다.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어린이들의 따뜻한 사랑도 함께 전해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