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대학교, 법무부 법사랑위원, 동화산업(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한 후원품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2/05 [15: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05 [15:14]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법무부 법사랑위원, 동화산업(주)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한 후원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임직원 36명이 힘을 모아 백미 10kg 36포를 후원한 것이다. 전달된 백미는 목감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직원은 “매해 명절 백미를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요즘, 더욱 힘내는 설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법무부 법사랑위원 시흥지구협의회에서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떡국재료 40인분 상당이 담긴 밀키트상자 10상자를 후원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추운 경제상황으로 인해 모두가 어렵지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에 힘내는 우리 모두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동화산업(주)(대표 김종석)에서도 사랑의 후원품 배즙세트 200상자를 전해왔다. 동화산업(주)는 국내에서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해외시장 다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폐자원 순환이용을 통한 신재생에너지를 공급하여 자원의 녹색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전달된 후원품은 시흥시푸드마켓뱅크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곽성균 이사는 “매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돕는 손길을 준비할 수 있어 항상 기쁘다. 어려운 이웃이 힘내어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