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시흥시건축사회(회장 이성원)에서 시흥시 정왕동 지역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지원하는 사랑의 후원금 1천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건축사회는 연 2회 관내 취약계층 주거복지개선, 지원사업을 계속해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제14,15대 회장 이취임에 즈음하여 아동 주거빈곤이 심각한 정왕지역 아동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성원 시흥시건축사회장은 “시흥시 건축사협회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는 정왕동 지역에 있는 주거취약 어린이들을 돕고자 작은 도움의 손길을 마련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시흥지역은 물론, 우리나라의 든든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1%재단 사무국장은 “주거환경은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후원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해, 희망찬 삶을 살게 될 것이다.”라며, “다시 한 번 시흥시건축사회의 꾸준하고 활발한 나눔활동에 감사드린다.”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