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우리,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따뜻한 나눔 전달

(주)노루페인트, (주)에스티엔커머스 등의 후원으로 마련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2/04 [15: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04 [15:06]
정다우리,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따뜻한 나눔 전달
(주)노루페인트, (주)에스티엔커머스 등의 후원으로 마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는 2021년 설명절을 맞이하여 소규모 아동청소년복지시설 20여곳에 떡국선물세트를 비롯한 생필품과 즉석간편식품, 겨울철 방한용품 등 후원물품을 지원하였다.

 

이번 지원은 (주)노루페인트 임직원의 연말 사랑의 손길 정성모금과 (주)에스티엔커머스(대표 김대홍), 정다우리 후원자들의 기부로 마련되었으며. (주)노루페인트 노동조합 홍순철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떡국 한상을 이웃들과 나누며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잘 이겨내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함께 전했다.

 

정다우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도움의 손길이 줄어들고 있지만 주변을 살피고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분들 덕분에 서로 토닥이며 희망의 꽃을 피울 수 있다며 더불어 사는 사회가 위기 속에 빛이 나고 있다며 행복해했다.

 

(사)정다우리는 경기도 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한 전문 복지사업을 개발·실천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