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림동,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쌀 후원받아

후원자 이승윤(고척우드산업 대표) 쌀(10kg) 10포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2/04 [09: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04 [09:18]
과림동,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쌀 후원받아
후원자 이승윤(고척우드산업 대표) 쌀(10kg) 10포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과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종삼)22일 관내에서 기업체를 운영 하고 있는 대표로부터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가득 담긴 쌀(10kg) 10포를 전달 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후원자 이승윤(고척우드산업 대표), 과림동장 및 과림동 맞춤형복지팀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원받은 쌀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1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매년 꾸준히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고 있는 이승윤 고척우드산업 대표는 과림동 내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어 과림동에 대한 애착이 많다.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관내 어려운 이웃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전종삼 과림동장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아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에도 주변의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품을 기탁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관내 어려운 주민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잘 전달 드리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