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 제17대 회장에 김근환 회장이 지난 1월 20일 새마을회관 3층 회의실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거쳐 선출됐다.
이날 정기총회는 사업실적 및 감사보고, 전년도 세입.세출 결산보고와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에 대하여는 서면 의결하고, 임원선출(안)에는 대의원 29명이 시간차를 두고 서로 겹치지 않는 시간에 선거장소에 와서 직접 선거를 거쳐 전원 찬성으로 선출됐다.
김근환 회장은 사단법인 시흥시새마을회 이사와 제15대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장을 역임한 바가 있어서 그 경력으로 3년간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를 화합과 조직의 회원배가 운동으로 조직을 재정비하여 즐겁고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자들의 일감 마련에 힘쓸 계획이다.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 임원단 구성은 부회장으로 고기용(정왕2동), 문장우(은행동), 감사 소순기(연성동), 김용철(정왕2동) 총무는 이광재(신현동)를 선정했다
한편 지난 1월 19일 정기총회를 마친 새마을문고시흥시지부의 회장은 공석이며 시흥시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월 21일 정기총회에서 홍화자 회장이,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는 지난 22일 정기총회를 통해 강동호 회장이 재임되었다.
앞으로 2월 중 제102차 정기이사회를 거쳐 정기대의원 총회에서 사단법인 시흥시새마을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며, 이후 시흥시새마을회는 3년간 새롭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정진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