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지역신문협회 조직 강화 의결

박영규 경기, 백옥현 대구경북 회장 선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8/30 [17: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8/30 [17:42]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조직 강화 의결
박영규 경기, 백옥현 대구경북 회장 선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는 지난 8월 25일 서울 중앙회 회의실에서 '2010년도 제3차 임원 및 전국 시·도 협의회장단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김용숙 중앙 회장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감사 보고에 이어 임원선임을 비롯해 추계 발행인·기자 합동세미나 진행관련사항 및 현제 정부에서 한시법으로 적용되고 있는 지역신문 발전지원금의 운영에 문제점과 적절한 사용을 위한 토론회 개최 계획 등 심도 있게 논의 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협회의 조직 강화를 위한 방안과 공동 광고 수주 등에 대해 검토하는 등 다양한 안건에 대해 논의하고 의결했다.

올해 창립 7주년을 맞은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유일한 사단법인 지역신문협회로 매년 창립총회와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을 갖고 전국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 등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연석회의에서 선임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경기도협의회장 박영규(주간시흥 대표), 대구경북협의회장 백옥현(성주자치신문 대표), 총무담당부회장 권중섭(중부뉴스 대표), 기획담당부회장 김춘식(마포타임즈 대표), 조직담당부회장 윤여춘(관악저널 대표)
 

<사)전국지역신문 공동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