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대로에 위치한 정왕중학교(교장 송석종)는 19일 다목적체육관(이하 다온관) 개관식을 가졌다. 다온관은 2018년부터 다목적체육관 증축사업 신청을 거쳐 경기도교육청-경기도청-시흥시청 제1차 교육협력사업으로 총26억2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건립됐다.
이날 정왕중학교에는 학생대표, 학부모대표, 조동주 교육장, 안광률 도의원, 박춘호 시의장, 시흥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송석종 교장이 내빈소개와 사업경과 보고, 기념사를 하였다.
정왕중학교 다목적체육관의 증축으로 황사 및 미세먼지, 대기질 오염 등 기상악화에도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이 가능해졌으며,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할 수 있는 교육공간 확보로 다양한 교육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교육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향상되었다.
정왕중학교 송석종 교장은 “다온관은 학생들이 다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지어 그 뜻대로 학생들이 행복하고 잘 될 수 있도록 하는 학교를 만들어 가고 싶다.”면서 개관식 소감을 밝히고
조동주 교육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교육환경을 마련하는 데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의 합력이 있어 다온관이 개관할 수 있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