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20 평생교육사 역량강화 교육」수강생 모집

전문 소양 교육과 현장 실무 교육으로 구성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06 [14: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06 [14:21]
시흥시, 「2020 평생교육사 역량강화 교육」수강생 모집
전문 소양 교육과 현장 실무 교육으로 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가 오는 11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2020년 시흥시 평생교육사 역량강화 교육」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관내 평생교육사들의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평생교육사로서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마련된 이번 교육은 해당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전문 소양 교육과 현장 실무 교육으로 구성된다. 코로나 19 이후 평생교육의 흐름과 트렌드, 평생교육 정책 변화, 타시군구의 실천사례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더불어 우리시 평생교육의 방향을 고민하고 향후 우리시에 필요한 사업 등을 구상하는 워크숍이 운영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취득했거나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고 있는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교육신청은 11월 11일까지이며, 시흥시 평생학습포털「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평생교육사 자격증 사본과 함께 접수 기간 내에 이메일(kelly13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흥시는 평생교육사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지역 내 잠재된 평생교육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들과의 연대와 협력을 통한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