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 도의원 당선자 인터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28 [15:2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28 [15:22]
이상희 도의원 당선자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상희 도의원 당선자     ©
■ 경기도 의회 의원으로 당선을 축하드리며 도의원 당선 소감 한 말씀.
▶ 성원해주신 주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선 후 기쁨보다는 어깨가 무거워짐을 느낍니다.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시흥시 발전과 부흥에 기여하겠습니다. 
 
■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경기도는 물론 시흥시와 시흥시민을 위해 할 일이 많으실 것으로 보이는데 우선 시민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활동이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우수한 도의원으로 활동 각오는.
▶ 주민들과 한 약속은 책임지고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말만이 아닌 행동과 실천으로 보여드려 신뢰 할 수 있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 선거기간 동안 시흥시민들과의 접촉을 통해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셨을 것으로 보이는데 가장 관심 분야는 무엇이며 경기도의회에서는 어느 상임위원회에서 활동할 계획을 세우고 계신지.
▶ 제가 가장 관심 있는 분야는 교육입니다.
선거기간동안 슬로건도 명품교육도시였으며 초·중·고등학교 무상급식 실현, 혁신학교 등이 선거공약 이였던 것과 같이 교육에 관한 것들을 발전시키기 위해 상임위원회는 교육위원회를 지원할 생각입니다.

 
■ 지역에서 시흥시 생활체육 축구연합회장, 시흥시아파트연합회장 등의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들에 대해 많은 내용들을 알고 계신 것으로 보이는데 도의원으로 당선되면서 시흥시와 시민을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진행하려고 계획한 내용이 있다면 무엇이며 또 어떻게 추진해 갈 계획인지.
▶ 주민들의 최대관심사인 서울대국제캠퍼스 유치 확정을 위해서 우선적으로 도의원으로서 해야 할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국회의원, 시장, 시의원과 함께 협력하여 공약한 바와 같이 2014년 개교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흥시민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은.
▶ 우선 저에게 주민을 대신하여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를 주신 만큼 그 기대와 믿음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공약한 명품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하겠습니다.
제 트레이드마크인 ‘황소처럼 우직하게! 황소처럼 성실하게!’를 마음에 굳게 새기고 저에게 주어진 임무를 해내겠습니다.
항상 주민들이 신뢰 할 수 있는 도의원이 되도록 제가 나태해지거나 임무에 충실하지 않을 때에는 항상 채찍과 당근을 주셔서 좀 더 갱신하고 발전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주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작심삼일이 아니라 처음 먹었던 마음가짐 그대로, 제 임기가 다하는 그날 까지 일 할 수 있도록 저 또한 제 자신을 채찍하고 용기를 북돋우겠습니다.
저를 믿어주시고 선택해 주신 주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상전벽해! 시흥이 도약의 날개 짓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뒤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