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 직영 개시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하)에서 오는 7월 1일 부터 하중동소재 시흥 국민체육센터 와 대야동 소재 시흥시체육관을 수탁 받아 직영관리에 들어간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2004년10월 창립되어 현재 시흥시의 중요한 공공시설물인 청소년수련관, 공영주차장, 소각장, 재활용품선별장 등을 관리운영중에 있으며, 2009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공공시설물관리에 있어 명실상부한 최고 공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국민체육센터와 실내체육관 수탁 결정 또한 이러한 공단의 변화노력의 결과로 인식하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흥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고객눈높이에 맞게 시스템을 변화시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시민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박영하 이사장은 이번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을 수탁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항상 시민들께 큰 믿음과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수영, 헬스, 각종 문화체련,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2010년 3/4분기 정규회원을 모집중이며, 앞으로 국민체육센터와 시흥시체육관이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이 시작되는 공간으로 탈바꿈 될 것으로 기대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