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 직영 개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21 [11: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21 [11:04]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 직영 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 직영 개시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하)에서 오는 7월 1일 부터 하중동소재 시흥 국민체육센터 와 대야동 소재 시흥시체육관을 수탁 받아 직영관리에 들어간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2004년10월 창립되어 현재 시흥시의 중요한 공공시설물인 청소년수련관, 공영주차장, 소각장, 재활용품선별장 등을 관리운영중에 있으며, 2009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공공시설물관리에 있어 명실상부한 최고 공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국민체육센터와 실내체육관 수탁 결정 또한 이러한 공단의 변화노력의 결과로 인식하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흥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고객눈높이에 맞게 시스템을 변화시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시민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박영하 이사장은 이번 국민체육센터 및 시흥시체육관을 수탁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항상 시민들께 큰 믿음과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수영, 헬스, 각종 문화체련,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2010년 3/4분기 정규회원을 모집중이며, 앞으로 국민체육센터와 시흥시체육관이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이 시작되는 공간으로 탈바꿈 될 것으로 기대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