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원 당선자 당선소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08 [12: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08 [12:01]
경기도의원 당선자 당선소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당선자 임병택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젊은 정치인 임병택의 꿈과 약속을 믿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4년간 시흥시를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선거기간 중 시민들께 약속한 2가지, 일하는 경기도의원이 되고 처음과 끝이 똑같은 정치인 되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우리가 사는 시흥시 참 많은 것들이 부족합니다. 무엇보다 전철착공이 시급하며 버스교통 개선도 빠른 시일 내 이뤄내야 합니다.
시흥시의 전반적인 교육환경개선과 명문고 육성을 위한 계획도 차질 없이 수행해 나가야 합니다.
시흥시의 숙원사업인 서울대학교 국제캠퍼스 건설 또한 서둘러야 합니다.
일하는 정치인, 역동적인 정치인이 그래서 더더욱 필요합니다. 시흥시민의 믿음과 지지로 당선된 저 임병택 경기도의원이 바로 그러한 일을 하겠습니다.
일하는 모습으로, 또한 처음과 끝이 똑같은 한결같은 모습으로 시민들 다시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병택을 믿고 선택해주신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당선자 김진경

 

 



 

 
안녕하십니까. 재선 경기도의원 김진경입니다. 6월 2일 지방선거에서 현명한 선택으로 다시 한 번 저에게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지역을 위해 헌신·봉사하겠다는 일념으로 선거기간 동안 함께 최선을 다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후보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 당선의 기쁨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선거운동기간 동안 만난 지역 분들의 응원과 당부의 말씀이 떠올라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기도 합니다. 선거 기간 동안 보내주셨던 따뜻한 성원,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소사-원시선 올 하반기 착공과 경기도 초·중·고등학교 친환경 무상급식 약속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처음 당선됐을 때의 초심을 잃지 않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차별받지 않는 세상,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연성, 매화, 목감, 신현동 주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또한 열악한 환경 속에서 불철주야 바쁜 일을 마다하고 저의 당선을 위해 헌신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지역주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면서 당선 인사를 올립니다.
 
 

제3선거구 경기도의원 당선자 최재백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지난 선거 운동기간 동안 만났던 시민여러분,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이나 음식점이나 행사장이나 또는 거리에서 만났던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제 저는 경기도의회에 가서 시흥시를 위해 열심히 일하라는 시민여러분의 지상명령을 받았습니다. 시민여러분이 뒤에 계시니 힘이 납니다. 힘차게 달려가겠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저의 행정 경험을 이제 시흥시민 더나가 경기도민을 위해 바치겠습니다.
지역행정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귀와 눈을 열고 현장 활동을 통한 시민의 목소리를 통해 열린 의정활동에 의한 비젼을 제시하고 희망을 현실화 시키는데 투신하겠습니다.경기도 발전과 시흥발전이 별개가 아니라 수레바퀴와 같이 함께 굴러가야 비로소 완전한 발전이 된다는 절대적 필요성을 공감할 수 있도록 역동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지난 40년간 선공후사(先公後私) 정신으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살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삶의 철학은 변치 않을 것입니다. 늘 격려해 주시고 함께해 주십시오.
 
 

제4선거구 경기도의원 당선자 이상희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주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당선되는 기쁨에 앞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반드시 주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각오를 다져봅니다.
자신의 일처럼 소중히 여겨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올립니다. 저에겐 매우 소중한 이웃! 정왕동 주민 여러분!
이번에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 가슴 속 깊이 새기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채찍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서울대 유치, 오이도 서해안 특구 조성, 등 우리 시흥시와 정왕동 발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일이라면 발 벗고 먼저 나서서 뛰겠습니다.
경기도의원이라는 직책에 연연 하지 않고, 겸손하게 주민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주민여러분의 말씀을 먼저 존중하고, 논의하고 협의하겠습니다. 당선자로서의 포부 및 지역주민에 대한 약속 언제나 처음처럼 시흥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시흥을 명품교육도시, 명품 문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황소처럼 우직하게, 황소처럼 성실하게, 경기도 의회에서 ‘시흥발전’을 당당하게 요구하겠습니다. 황소 이상희의 고삐를 다잡아 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