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김윤식 확정

경기도내 기초단체장 후보 7명 확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4/02 [23: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4/02 [23:57]
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김윤식 확정
경기도내 기초단체장 후보 7명 확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김윤식 확정
경기도내 기초단체장 후보 7명 확정
민주당은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한 경기도내 7개 지역의 기초단체장 후보 공천을 사실상 확정했다.
민주당 경기도당 공천심사위원회 지난달 29일 공천심사회의를 열고 단수로 신청한 후보에 대한 심사를 거쳐 경기도내 7개 기초단체장의 공천을 선정했다.
이번에 기초 단체장 후보로 선정된 지역은 시흥시와 의정부시, 광명시, 구리시, 평택시, 양주군 등 이며 이번에 선정된 후보는 도당 상무위원회와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당무위원 인준절차를 받으면 최종 후보로 확정되게 된다.
민주당의 시흥시 기초단체장 후보공천은 예상대로 김윤식 현 시흥시장으로 확정됨에 조성찬국민참여당 예비후보와 함께 본선경쟁에 대한 대비책 들을 마련하고 있으며 한나라당의 경우 아직 정확한 지침이 결정되지 않아 당내 공천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나라당 후보들은 아직 당내경선을 통과해야 되는 부담을 안고 있는 가운데 노용수 예비후보는 선거법위반협의 관련 지난달 31일 고법에서 100만원의 벌금형판결을 받아 후보를 사퇴했으며 기타 예비후보들은 선거법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적극적인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