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즈타임 시즌2 (사진-프렌즈타임) © 주간시흥
|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타임 시즌2'가 23일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된 '프렌즈타임 시즌2'는 지난 22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간단한 '퀴즈'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증정하며, 방송 중 행운권 추첨을 통한 보너스 상금 1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프렌즈타임 시즌2'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로 확대 편성하고, 각 요일별로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방구석 여행' 등 다양한 테마 방송을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추가상금 100만원은 가위바위보 대결 중 5라운드에서 추첨하며 방송 전 얻은 '행운권'을 통해 자동 응모된다.
행운권은 프렌즈타임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보거나 친구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얻을 수 있다.
초대 링크로 방송에 참여한 친구가 우승할 경우, 친구에게도 10만 원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카카오톡 검색창에 '프렌즈타임' 입력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렌즈타임' 앱 다운로드 후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프렌즈타임' 앱을 다운로드하는 이용자에게는 '복숭아시바의 자본주의 타임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프렌즈타임' 코인 이미지를 #FLEX타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