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 재고면세점 구매방법·판매매장 총정리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6/23 [06:32]
강선영 기사입력  2020/06/23 [06:32]
롯데ON·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 재고면세점 구매방법·판매매장 총정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ON·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 재고면세점 구매방법·판매매장 총정리 (사진-롯데온 홈페이지)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과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200억 규모의 면세점 재고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은 오는 26일, 롯데ON에서는 23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맞춰 백화점과 아울렛에 각각 공개한다. 백화점은 면세점에서 해외패션 상품을 직매입,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백화점 노원점, 영등포점, 대전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김해점, 아울렛 광주수완점,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등 8개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가 가능해진 면세점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행사 기간 중에만 가능하다.

 

이에 앞서 롯데이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온은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1차로 50여개 브랜드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이번 판매 추이를 살펴본 후 추가로 명품 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이 이번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면세상품은 약 200억 원 규모이다.

 

<백화점 권역별 진행 점포>

서울(2점) : 롯데백화점 노원점, 영등포점

수도권(2점) :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부산(1점) :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대전(1점) :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구(1점) : 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광주(1점) : 아울렛 광주 수완점

※ PRE-OPEN : 노원ㆍ기흥ㆍ파주점은 6. 25(목)부터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