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기호 2번 함진규 후보, 후보등록 마쳐

제21대 총선 본격 선거운동 돌입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3/26 [21:3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26 [21:37]
미래통합당 기호 2번 함진규 후보, 후보등록 마쳐
제21대 총선 본격 선거운동 돌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미래통합당 함진규 후보는 후보등록 첫날인 오늘(26) 오전 10시 시흥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시흥() 예비후보자 중 가장 먼저 후보등록을 마친 후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함 후보는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지키고 국가와 지역을 위해 헌신하며, 시흥의 도약을 위한 공약 제시로 민생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는 굳은 의지를 비쳤다.

함진규 후보는 새로운 출발에 앞서 설렘보다도 막중한 책임감이 앞선다.”라며 코로나19와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시민 여러분께 위안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8년 동안 시흥을 위해 노력해왔듯이,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여 시흥의 굵직한 현안들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해 정책선거로 이끌겠다.”라고 언급했다.

선거공약을 분석평가하는 시민단체인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매니페스토 본부)가 조사한 제20대 국회 공약 완료율(이행률) 평가표에 따르면, 함진규 후보는 경기인천지역 국회의원 중 공약 완료율 90.3%2위를 기록했다.

함 후보는 시민과의 약속을 지켜 시흥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였듯이, 앞으로도 명품 시흥을 위해 공약을 완수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전쟁 중에는 장수를 바꾸지 않듯이 밝고 건강한 시흥! 수도권 제일 도시명품도시 시흥!’을 만드는데 끈질기게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