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수영)에서는 주거취약지역인 정왕동 관내에서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정왕지역은 아동주거빈곤율이 상당히 높아 주민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관심과 지원을 필요로 한다.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담임목사 변성우)에서는 코로나 19로 혼란한 시기에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을 돕기 위한 기금 1,000,000원을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순복음교회의 기탁금은 정왕지역 내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 중 아동의 상급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가정을 중심으로 전달됐다.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담임목사 변성우)는 코로나 19로 혼란한 시기에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을 돕기 위한 기금 1,000,000원을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순복음교회의 기탁금은 정왕지역 내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 중 아동의 상급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가정을 중심으로 전달됐다.
상급학교 진학으로 경제적 부담이 가중된 가정들은 순복음교회의 지원으로 진학에 필요한 비용에 대한 부담이 덜어져 한시름 놓을 수 있었다고 하였다.
순복음교회 관계자는 “교인들이 정성스럽게 모은 기금이 아동주거빈곤을 겪는 가정에게 전해져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목소리도 함께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