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오는 1월 15일 오후 4시부터 관내 구인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1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를 시흥고용복지+센터(정왕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흥시는 매월 현장수요자 중심의 일자리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흥고용복지+센터(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와 협업으로 채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는 구인기업 10여 개사가 현장면접에 참가하며,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은 누구나 행사 당일 현장에 오시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현장면접 △이력서컨설팅 △이력서사진촬영 △일자리상담, △세무상담, △마음건강상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시흥시의 올해 채용박람회 일정은 ▲매월 1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 ▲5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대규모 채용박람회』, 그리고 청년층 맞춤형 취업박람회로▲『산업기능용원(보충역)채용박람회』 ▲『GTEC 시흥·안산 지역 청년 취업박람회』 ▲경력단절 여성층 일자리 지원을 위한 『시흥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흥시는 수요자 중심의 적극적인 일자리지원 서비스를 위해 동행면접, 이동상담, 기업체 현장방문 등을 수시로 운영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 상세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031-310-6286)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