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등 재)시흥시 전북도민회(회장 김형주)는 지난 12월 24일 시흥시 정왕동 소재 파티인하우스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갖고 많은 내빈과 회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오인열 시흥시의회 부의장, 이복희, 박춘화, 이상섭, 시의원, 문정복, 이길호 총선 예비후보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 자리에서 우수 회원들에게 표창을 전달하고 지역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한편 김형주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해 시흥에 거주하는 많은 전북도민들이 회원 간 왕성한 교류는 물론 도민화 발전과 지역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활동해왔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명예전북 도민이라고 소개한 조정식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올해도 국회에서 전라북도에 다양한 사업예산을 배정했다.”라고 소개하고 “지역에서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전북도민 회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으며 호남출신 시의원인 오인열부의장, 이상섭시의원 이복희 시의원, 박춘호 시의원 등 참석한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전북도민의 한해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의전행사를 마친 후에는 도민들의 교류를 위한 시간을 가졌으며 한해를 마감하는 아쉬움을 달래며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