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배곧 센텀베이 1차어린이집,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27 [09: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27 [09:29]
시립배곧 센텀베이 1차어린이집,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립배곧센텀베이1차어린이집(이하 센텀베이1차어린이집’)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센텀베이1차어린이집(원장 성금란)은 지난 26일 센텀베이1차어린이집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후원금 507,000원을 시흥시 1%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진행한 전달식에는 센텀베이1차어린이집 원장 및 아이들, 시흥시 1%복지재단 사무국장, 배곧동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1월 센텀베이1차어린이집에서 주최한 바자회 행사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성금란 원장은 오늘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아이들이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되어 교육적으로도 아주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면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광목 배곧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센텀베이1차어린이집 아이들 및 학부모님이 나눔을 실천해 더욱더 살기 좋고 온정이 넘치는 배곧동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배곧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정후원금으로 전달됐으며, 배곧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