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K와 함께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 선물 나누기 진행

시흥시1%복지재단, 연말연시 맞아 따뜻한 마음 모아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26 [14: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26 [14:30]
TSK와 함께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 선물 나누기 진행
시흥시1%복지재단, 연말연시 맞아 따뜻한 마음 모아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은 지난 12월 23일(월) 시흥시 장곡어울림센터에서 ‘TSK의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했다.

‘TSK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TSK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영석)을 비롯하여 시흥시여성단체협의회, 매화동·장곡동 자원봉사센터, 적십자봉사회가 참여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시흥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이 사용할 여성용품을 포장했다. 특히 친환경기업인 TSK코퍼레이션의 특성답게 일회용 여성용품 뿐만 아니라, 다회용 여성용품도 포함돼 많은 참여자들의 호평을 샀다.

이번에 완성된 여성용품세트 200상자는 시흥시 관내 여러 기관 및 생활시설에 전달돼 도움을 필요로하는 여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TSK코퍼레이션 오세욱 경영본부장은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뜨거운 참여가 추운 겨울을 무색케 만드는 것 같다. 모두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가 어려운 이웃의 추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주길 기대한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