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3일(월)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에서 사랑의 후원품 산타선물세트 100상자(10,015,000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나누기는 인기가수 수와진의 안상진·안상수 형제가 2013년 11월 설립해, 심장병 어린이 돕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을 위한 문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복지사업을 전개하여 사회공헌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산타선물세트는 따뜻한 이불과 스팸·카놀라유 선물세트, 김세트, 생활용품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흥지역 8개 복지관으로 배분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안상수 이사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산타선물을 받으신 모든 분들, 전달해주시는 관계자, 자원봉사자 분들의 마음에 사랑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병택 시흥시장은 “수와진은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여 마음에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나눔의 실천으로 더 깊은 감동을 줘 여러 예술인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라며, “전달해주신 산타선물 덕분에 모두가 함께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