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김성호)는 제1회 특별기획전시 ‘2019 시흥 인더스트리 4.0 & 클리어런스 세일’을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했다.
이번 전시는 시흥시기업체생산품상설전시장의 첫 번째 특별기획전으로 전시장은 물론 시흥의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에서는 지난 9월 새롭게 바뀐 ‘Industry 4.0'을 주제로 ’뿌리산업 제품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소재·부품‘까지 시흥시 관내 49개사, 약 3천 여 점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소비재 전시제품을 8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여 직접 판매 했을 뿐만 아니라 특별기획전시 개최 배경과 전시품을 상세히 설명하는 도슨트 행사와 경품이벤트 추첨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했다.
또한 ‘시흥화폐 시루’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지역화폐의 홍보 및 활성화에 기여하여 시흥시와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매출액의 일부는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시흥시기업인협회 김성호 회장은 ‘시흥시에 공장이 있거나 주사무소(주소)를 두고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개인 또는 기업은 누구나 시흥시기업체생산품상설전시장에 입점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관내 기업의 우수상품 홍보와 국내시장 판촉 및 해외 판로 개척 등을 위해 내년에도 기업에게 꼭 필요한 지원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