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시립정왕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원장 김신정)에서 사랑의 후원금 827,500원과 사랑의 후원품 백미 30kg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9월 28일, 어린이들과 각 가정의 부모님, 그리고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열린 아나바다바자회의 수익금으로, 정왕1동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전달된 후원품 백미 30kg은 벼화분재배 콘테스트에서 만4-5세 어린이들이 함께 가꾼 벼화분이 입상하여 부상으로 받은 것으로, 이것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신정 원장은 “어린이들과 부모님, 그리고 교직원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됐다.”라며, “사랑의 마음으로 모은 바자회 수익금과 쌀이 어려운 형편에 놓인 어린이들의 희망의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어린이들이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다.”라며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부모님들과 여러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정왕1동의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