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송선숙) 직원들과 이마트 시화물류센터 직원(센터장 문종성)들과 함께 지난 11월 19일 “사랑가득 김장 담그기”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마트 시화물류센터 희망나눔봉사단은 2015년부터 꾸준하게 김장김치 나눔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에도 김장김치 160kg과 쌀 20kg 10포대를 후원하여 지역사회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 30여 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했던 직원들은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양념을 정성스럽게 버무리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행사에 참가한 문종성 센터장은“추운 겨울에 김장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며 직접 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는 소감과 함께 이마트 시화물류센터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 할 것을 약속하였다.
시흥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송선숙 센터장은 “소외계층을 생각하고 따듯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한마음으로 모여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두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흥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는 65세이상 정신적, 신체적,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 가정에 재가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안에서 건전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재가노인복지시설로서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