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9일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제8회 시흥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가 개최됐다. 11개 팀 약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두 시간동안 열띤 경연을 펼쳐 정왕3동 어우름 사물놀이패가 대상을 차지했다.
작품성, 호응도, 표현력 등 공정한 심사기준을 통해 3팀이 장려상을 월곶동이 우수상, 정왕2동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영광의 대상은 정왕3동 어우름 사물놀이패가 차지했다. 2008년 사물놀이를 사랑하는 사람들로 결성된 어우름 사물놀이패는 2015년 시흥시 주민자치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대상 수상경력이 있는 팀이다.
작년 대상 수상팀인 정왕3동 차차밸라팀은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밸리댄스로 구성한 역동적 공연으로 올 6월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서 대상을 수상해 제12회 전국 주민자치 프로그램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뤘다.
2년 연속 시흥시 주민자치 프로그램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왕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동준)는 “작년에 이어 큰상을 또 수상해 기쁘고, 더욱 성숙한 공연을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박종희 정왕3동장은 “올해 참가한 대회마다 큰 수상을 거둬 기쁘다. 앞으로도 정왕3동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